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장대원

Probiotics

프로바이오틱스?

내몸안에서 건강에좋은 효과를주는 살아있는균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가 뭐죠?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을 뜻하는 말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장대원키즈, 장대원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를 동일하게 생각하지만, 모든 유산균이 프로바이오틱스는 아닙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기능성을 위해 필요한 하루 섭취량은 1억~100억이며, 기능성 및 인체에 대한
안전성을 갖추어야만 프로바이오틱스로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속(Genus) 19종(Species)
Lactobacillus L. acidophilus, L. casei, L .gasseri, L. delbrueckii ssp. bulgaricus, L. helveticus,
L. fermentum, L. paracasei,    L. plantarum, L. reuteri, L. rhamnosus, L. salivarius
Lactococcus Lc. Lactis
Enterococcus E. faecium, E. faecalis
Streptococcus S. thermophiles
Bifidobacterium B. bifidum, B. breve, B. longum, B. animalis ssp. Lactis
프로바이오틱스가
왜 좋은거죠?

우리의 장 속에는 100종류 이상, 1000조 이상의 미생물이 살고 있고 이를 ‘장내환경(세균총)’이라고 합니다. 장내환경 속 다양한 미생물은 장에서 음식을 분해하여 배변활동을 돕는 역할도 하지만 해로운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 등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 몸에 유익한 균으로써 이러한 장내환경의 균형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유산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종류나 수만 많으면
좋은 건가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양보다 질이 중요합니다. 먼저 소장과 대장에 서식하는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도박테리엄이 모두 들어가 있는지, 하루 섭취량이 1억 이상은 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소장과 대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는지가 중요한 요소입니다. 유산균은 위산이나 담즙 등 소화기관을 거치며 사멸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에 대한 안정성이 확보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포함된 제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장대원이
특별한 이유는?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는 60년 전통 대원제약의 기술력으로 선별된 유산균만을 조합하고 유기농 부형제를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체적용시험논문을 보유하고 있는 L.rhamnosus GG를 사용하였습니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키즈는 김치에서 분리된 식물성 특허 유산균 L.plantarum CLP0611 균주를 사용하였습니다.

어린이와 성인의 장환경에 맞춘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9종,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키즈 는 8종의 복합균주 제품입니다.

또한 5대 화학첨가물 (합성 감미료/합성 착향료/스테아린산마그네슘/이산화규소/HPMC)를 넣지 않았으며, 이러한 화학 부형제를 대체하기 위해 유기농 원료를 90%(성인용 91.687%, 키즈 93.60%) 이상 사용하였습니다

대원제약, 60년, 5무, 90%

위로